일상다반사 /일상

가을이 떠나는 충남대학교 캠퍼스

모과 2018. 10. 29. 20:14


가을이 떠나는 충남대학교 캠퍼스


국립충남대학교는 대전광역시에 있습니다.

대전대학교는 사립대학교입니다.






오늘 충남대 모 연구실에 5~60대 여성 세 명이 모여서

  블로그에 대한 스타디를 했어요.


704번 버스를 타고 유성구 궁동 네거리에서 내리면 충대 서문이 나옵니다.

빗방울이 우산에 톡톡톡 떨어지는 소리를 들으며 걸으니 행복해졌어요.





3시간 스타디와 유익한 수다를 떨고 나오니 후배가 정문으로 가는 샛길로 안내했어요.


비는 그쳤고 가을이 머물다 떠나는 캠퍼스는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어요.






한밭평야 100 만평에 세워진 충남대학교 캠퍼스는 공부하기, 걷기에 최적화 된 환경입니다.

다음 주에 혼자 다시와 낙엽을 밟으며 걷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