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로그 /인터넷,블로그

컴맹을 완전히 탈피 못한 우수블로거의 웃지못할 기가막힌 일.

모과 2013. 10. 6. 07:00

 

제가 작년에  대전 컨벤션 센터에서  TEDxDaejeon city 2.0 시민 제안자로  발표를 했었습니다.

컴맹을 탈피 못해서 이제야  제가 출연한 동영상을   보게 됐습니다

 

 지금 제 모습은 투박하고  서툴러서 사진을 찍기를  싫어합니다.

머리도 미용실에서 하고 옷도 단정히 다려 입었지만  리허설하며 기다리는 동안 옷에 주름이 많아져서 보기 민망하네요. 제 모습보다는  내용에 귀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4~5분 입니다.

 

영상 링크 >> http://www.youtube.com/watch?v=MwPXtWM6H4k  [클릭하세요 ^^]


 

 

 저는 지난 수요일에  서울  강남구 우면동에 있는  EBS TV 방송센터에서 '생활의  비법' 녹화를  하고 왔습니다 . 수목 오전 9시 20분 부터 10시까지 하는 5,60대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은행 지점장으로 퇴직한 맛집 블로거(58세/남) 유희봉님과  함께 출연했습니다.40분 간 아나운서 김현욱씨의 사회와  방송인 장미화씨와  인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이복자교수가 패널로 참여했습니다.

 

방송날짜는  EBS   10월 17일 (목) 오전 9시 20 분부터 10시까지 입니다.  영화이야기, 배우이야기, 악풀에 대한 대처법,  우수블로거로서 지켜야 할 도덕성등  토크형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우선 유티브 동영상 많이 봐주세요. 부탁합니다 ^^

 

아래 네모 창에 있는 view on위의 손가락을 꾹 누르시면 추천이 됩니다.

손가락 안의 숫자를 누르시면 더 많은 분이 제 글을 읽어 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안하고 추천하셔도 됩니다. 구독을 원하시면 [구독+]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