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교육

[다음 뷰] 블로거 대상 White Rain 님을 추천합니다.

모과 2010. 11. 23. 06:30
블로거  대상후보 추천을  지켜보면서 분야 별로  꼭 추천받아야 할 분들이  누락된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블로거 대상 후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블로그에 확실한  주제가  있어야  합니다.

2. 꾸준한 포스팅과  다른 블로거들과 소통이 있어야 합니다.

3.  블로그를 운영한지 1년은 돼야 합니다.

4.  블로그에 글을 쓰는데  여러모로 노력한 흔적이 보여야 합니다.

5.  한 분야에서  눈에 띄는 기사를 많이 써야 합니다.

6. 잡지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을 정리한 글이나 스크랩한 글이 없어야 합니다.

 

저는 블로그에  주로 교육에 대해서 글을쓰고 있습니다.

제가 먼저 경험한   부분이어서   주로 인터뷰기사와  이슈가  되는  교육 문제에  대해서 쓰고 있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블로그는  교육,요리, 패션, 여행, 맛집, 일상다반사. 인터넷, 영화,책 등을 주로 읽고 있습니다.나도 모르는 동안  매일 같이 궁금한  블로거들이 생겼다. 그중 한명이 White Rain 님입니다.

 

 

White Rain님은 구체적으로는 모르나  패션 관계의 일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기사가 늘 정성과 섬세함이 보입니다. 직접 패션쇼 현장에 가서  인터뷰 하기도 합니다.

계절 따라서  멋진  패션의 연출법을  체형별로  이해하기 좋게 포스팅해 줍니다. 체형의 약점을 커버 할 수 있는 연출법도 알려주기도 하지요. 구두와 백은 보너스로 함께 연출해 줍니다.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이  Whiet Rain 님 블로그에 다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엑서세리 상점을 취재한 것 입니다. 저 같이 패션에 대해서 멀게 느껴지는사람마저도 보는즐거움을 느끼게 기사를 쓰고 있습니다.

 

2010년  11월 23일 현재  조회수 14,535,962 명, 구독자 5020명인 것이  White Rain님의 글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나타내고 있습니다.  1400만의 조회수 는 참 경이롭습니다.

 

그의 기사를 보면서  저는 " 저 옷과 백과 구두를 내가 한다면?  에고 살부터 빼야겠구나 " 매일 상상 합니다. 참  행복한 상상이지요?

 

 저는 블로그를 통해서  마치 멋진 패션쇼를  보는 것 같은 즐거움을 주고 있는 White Rain님을  2010년 블로거대상 후보로 추천합니다.

 

  White Rain님 블로그 바로 가기

 사람들이 늘 비슷한 스타일의 옷만 구입하는 이유    http://lowr.tistory.com/288 [클릭하세요]

   비극이 만든 명품, 디올 (http://lowr.tistory.com/284)


 

 ** 교육코너 베스트로 선정해주어서 고맙습니다. .자기가 주로 송고하는 채널로  송고하라고 해서 교육 코너에 송고했습니다. 블로그들끼리  소통하고 있는 분 중에서 추천하므로 누락되신 분이 좀 있을 것 같습니다. 자기가 관심이 없는 분야는  추천을 할 수 가 없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