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교육

어린이집 졸업생들의 소망과 그들의 세상

모과 2011. 2. 25. 12:36

 아침에 서점에 일이 있어서 나가다 동네 입구에 있는 어린이집 졸업식인 것을 알았습니다.

 

근 30년 만에 보는 어린이집 졸업식 모습입니다.

 

8명의 졸업생의 장래 희망과  별명, 좋아 하는 것을  입구에 죽 전시해 놓았습니다.

 

 

 자 이제 어린이들의 세계로 구경을 떠나요~~

 

어린이집 원장님과 담임 선생님 고맙습니다. 일 년동안 고생하셨어요.

 

 

깜찍이 이다빈양의  친구는 오해성입니다. 치킨을 좋아 합니다.장래 희망은 엄마가 되는 겁니다.

 

 

별명이 강아지인  권형진은  떡복이를 좋아하고  골즈샤벨을 제일 좋아 합니다. 골드샤벨이 무엇인지 아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정준영의 별명은 라이브보드랍니다 역시 치킨을 좋아 하고 루비보석을 졿아 한답니다. 라이브보드가 무엇인가요?  역시 댓글로 알려주세요.

 

 

별명이 오똘맹이인 오해성은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허스키 익스플레스놀이랍니다. 보물1호는 골드서점이네요. 장래 희망은 축구선수네요

 

조성욱의 별명은 왜 콩나물이 됐을까요?  가장 좋아 하는 음식은 닭도리탕입니다.  보물1호는 라이브 온 카드랍니다. 저는 라이브 온 카드도 모르겠네요.^^

 

 

길아진 어린이는  목이긴가 봅니다. 별명이 기린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친구는 윤찬웅입니다. 피자를 제일 좋아 하는군요.

 

 

꽃님인 장우진 어린이는 가장  좋아하는 친구가 정진영이군요.  햄버거가 제일 좋답니다. 남자 간호사가 되는게 꿈이랍니다.

 

 

윤찬웅 어린이는 눈이 큰가보네요. 왕눈이가 별명이네요.  파인애플을 가장 좋아 하고 보물 1호는 닌텐도입니다. 마술사가 꿈이네요.

 

 

서점에서 바로 돌아 왔는데 졸업식은 끝났네요.  재학 중인 유아원생들의 신발을 찍어 봤습니다.아기;자기 신발도 귀엽네요.

 

 

이 작은 발로 아장아장 걷다가 점점 어른이 되겠지요. 지금 꿈꾸고 있는  소망대로 소박하고 행복한 걸음걸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천사같은 마음을 유지하며 잘 커서 우리나라를 밝고 긍정적으로 변화 시키는 일을 해주세요

 

 

 

 

 

8명 졸업하는 어린이집 앞에는 그래도 구색을 맞추어서 꽃을 가지고 온 꽃장사 언니도 있네요.

 

 올해 유아원,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을 하는 모든분들의 소망이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교육코너 베스트로 선정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숙제가 밀려서 지금부터 해야합니다.  숙제 다하고 답방을 가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