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연전시

자전거 탄 풍경 콘서트 '비긴어게인 ' 대학로 굿씨어터 시연회에 가다.

모과 2015. 1. 21. 07:00

 자전거 탄 풍경 콘서트 '비긴 어게인 ' 시연회에 초대 메일을 받았다. 대전에 사는 나는  활기찬 젊은이의 거리에 갈 공식적인 일정이 좋아서 서울행 기차를 탔다.  왕복 기차표와 경비를 생각하면  편하게 대전 공연을 보는 게 나을 수도 있으나   7개월이나 만나지 못한 친구도 만나고 싶은 이유가  더 컸다.

 

자전거탄 풍경의 '김광석 노래 다시부르기' 공연이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있었을 때 못갔던 게 아쉽기도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대학로에 있는  소극장 '더 굿씨어터'를 찾아갔다.

 

 

혜화역 1번 출구에 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소극장  '더 굿씨어터'는  지하 2층에 있으나 350석 규모의 큰 소극장이었다.

 

 

나는 '자전거 탄 풍경'에 대해서는  영화 '클래식'의 OST 였던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이 너무 인상적으로 기억 돼 있는 것과 내가 좋아하는 음악프로 '불후의 명곡'  송창식 편에 출연한 모습을 본 것 정도였다.

 

 

영화 '클래식'은  우리 70시대의  사랑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공연을 듣고 대전으로 돌아와서 공연정보를 찾다 알게 된 것이 많았다.

 

 

                                  *자전거: 강인봉

 

 

                                                   * 탄: 김형섭 

 

 

                                                    * 풍 경:  송봉주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송봉주가 작사 작곡을  한 것을 알게 됐다.

 

 

파워블로거  초청 시연회는  1시간이었고, 우리들의 반응을 보고 정식 공연 때 부를 노래를 선곡할 것이라고 했다.  물론  콘서트에서는  2시간 공연이다.

 

 

* 대학로에 얼마나 호객행위가 심하면 이런 홍보물을 부착해 놓았는지 궁금했다.

 

 

1월 22일(목)부터 25일(일) 까지 공연할  소극장 '더 굿씨어터' 내부 모습이다.

 

 

자리에 착석하니 마음이 평화로워졌다. 30명의 파워블로거들을 위해서 시연회를 마련한 '자전거 탄 풍경' 가수들과  소속사 대표에게 감사한다.

 

 

가수들이 노메이컵을 하고 자연스런 복장으로 음향도 없이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주었다. 나는  기분이 묘해지며 호기심이 생겼다.

 

 

가수 강인봉은 어디서 많이 봤다고 느꼈는데 동행한  친구 명희가  가족끼리 만든 합창단 '작은 별 가족'의 막내라고 말해서 기억이 났다. 아역배우로 내가 대학교를 졸업 했을  때  10살 짜리였던  꼬마가  갑자기 중년의 남성이 되서 짠 하고 나타나니 신기했다.

 

 

가수 김형섭은 높은 음을 미성으로 내는 노래 잘 하는 가수이다. 입가에 미소를 담고  자기 스스로 노래를 즐기는 기분이 들었다. 기분을 좋게 해주는 가수였다.

 

 

가수 송봉주는  노래를 참 열심히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진심을 다해서 열심히 노래를 하니 마음 속까지 진심이 전해졌다. 내가 연예인에게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한 것은 처음인 것 같다.

 

 

 

60분은  너무 빨리 지나갔고  앵콜  두 곡을 더 부르고  행사가 끝났다. 이 날 부른 노래는  총 8곡이었다.  노래를 바꿀 때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서 관객의 마음을 편하고 즐겁게 해주었다.

 

1. 아빠가 미안해

2. 어머니[GOD 곡]

3.금나와라 뚝딱 OST

4. 소심한 궁금증

5. 안아드립니다.

6.나에게 넌 너에게 난.

7. 술래잡기 [앵콜 곡]

8.보물 [앵콜곡]

 

 

공연이 끝나고 찍은 단체 사진이다. 나는 '소심한 궁금증'이 생겼다. 

 

본 공연은 어떻게 하는가?

 

서정적이면서 마음으로 듣게 하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노래들이 자동적으로 눈을 감고 듣게 되고 , 그러면 더 좋은 그런 음악을 하는  가수들이기에 꼭 다시 듣고 싶었다. 그래서  가수들과 대전 공연 때 꼭 보기로 약속했다.

 

 

위의 단체 사진  찍느라고 참여하지 못한  친구 명희가 나온 사진을 한 장 더 올립니다.^^

 

 

* 공연 정보

 

 

 

*자전거 탄 풍경 콘서트, 비긴어게인

 

*서울: 대학로 공연 [8세부터 입장 가능]

언제: 2015년 1월 22일 (목)부터 ~25일 (일)까지

어디서 : 대학로 소극장 더 굿 씨어터

 공연 시간 : 평일 오후8시/토요일오후 4시, 7시/일요일 오후 4시

 

*공연티켓 예약하러 가기[인터 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14682

 

 

 

소극장 "더 굿씨어터" 약도 

[일본 우동집 가기 전에 있습니다.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사진은 냥'S행복한 하루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 자전거 탄 풍경의  비긴 어게인 , 파워블로거 초청 시연회는 소극장측이 제공해서 무료로 관람했음을 밝힙니다.

 

* 대전공연

장소 : 공간 아트홀

언제: 2015년 1월 29일(목)~1월31일 (토)

공연시간: 평일 오후8시/토요일오후 4시, 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