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의 부활이 통쾌한 이유는 [대리 희망]이기 때문이다.
1. 김태원의 부활의 모습이 통쾌하다.
잔뜩 찌글어져 있었던 김태원의 부활하는 과정이 경이롭고 통쾌하다.
마치 준비된 예능인 것처럼 특이한 머리, 복장으로 하는 말 보다 빵빵 터트리며 활짝 부활을 하고 있다.
대마초 사건으로 두 번이나 실형을 살았고, 이승철의 탈퇴로 힘든 시절을 오래 보낸 그가 [록의 전설]로 다시 부활을 하는 모습이 보는 사람 조차도 함께 승리하는 듯한 즐거움을 주고 있다.
30대 여성팬들의 우상인 이승철의 노래가 거의 다 김태원의 작사,작곡이라는 것이 놀라웠다. [희야]는 아니고...
가수가 아니라서 노래는 엄청 못하지만 그의 대단함은 그 역경을 겪으면서도 가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온전한 가정을 유지 하고 있음이 경이롭니다.
[다시보기]로 본 "좋은 아침" 프로에서 그의 딸은 진실된 표정으로 말했다.
6개월간 아빠를 못만나서 얼굴이 잘 기억이 나지 않아서 많이 울었다며
"아빠의 착한 마음을 닮고 싶다"고 진한 가족애를 나타냈다.
한 여성에 대한 순애보적인 사랑이 그의 음악 세계를 만들고 그의 아내의 사랑을 받는 것 같이 보였다.
많은 여성들이 고생보다도 남편의 변심을 더 힘들어 하고 있다는 것을 남자들은 잘 모르는 것 같다.
[남자의 자격]에 출연한 김태원의 부모님은 영화배우 이상의 외모를 가졌다.
온화한 성품으로 공부를 안하는 아들을 꾸중하지 않아서 스스로 깨닫고 바로 서게 한 분들이다.
그는 야간 고등학교 출신인 것을 담담하게 말하고,자신의 지난 과거도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말하는 것 같았다.
이미 자신의 내면에서 갈등과 고민은 삭아서 본인의 인생조차도 관조 할 수 있는 사람들의 특징을 나타내고 있다.
2.100kg이 넘던 거구를 41kg 감량한 독종이다.
![]() |
* 키 177의 59kg의 현재의 모습은 6개월의 피나는 독한 다이너트의 결과라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이것은 록커 김태원의 근성을 보여준다. 록커들은 의리로 뭉친 사나이들 같이 보이게 한 사람도 김태원이었다.
국민 약골인 이윤석이 한의사인 부인의 노력과 김태원의 출현으로 그냥 마른 아저씨의 이미지, 학구적인 웃기지 못하는 박사 개그맨으로 살아 남아 있다.
이제 국민 약골은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다.
동그란 얼굴에 긴머리를 하나로 높이 묶어 서 [외할머니]라는 별명을 얻고 그 컨셉대로 많은 웃음 을 주고 있다.
3. 잡초같이 뭉개져도 다시 털고 일어나는 모습이 통쾌하다.
대마초 사건으로 신문에 대문짝 만하게 나고 실형을 받아서 두번이나 감옥에 갔다 왔다.
본인도 누구도 재기를 점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그런데 [일편단심 민들레]인 부인의 지극 정성이 그를 다시 부활 시켰다.
매일 면회를 다니며 김태원에게[ 인간에 대한 신뢰]를 심어 주고 재기하게 한 그의 아내에게 같은 여성으로서 박수를 보낸다.
남자를 망치는 여자도 많지만 남자를 성공시키거나,재기시키는 여자가 더 많다고 믿고 싶다.
어느 날 갑자기 예능 버라이티에 나타난 김태원이 어느새 예능의 [아이콘]으로 우뚝 자리 잡았다.
크게 개망신을 당하고 개고생을 하다가도 재기 할 수 있는 모델이 되어 준 김태원이 오히려 고맙다.
어느 인터뷰에서 " 아내를 맞이하고 자식을 키우는 기쁨이 진정한 기쁨이다. 대마초를 하는 것은 순간이므로 유혹을 끓어야 한다'고 했다.
4.[남자의 자격]이 있는 김태원이 좋다.
리얼 버라이어티 쇼 [남자의 자격]은 일생동안 남자가 해야 할일 101가지가 주제이다.
요즘 포커스가 김태원의 언행에 있는 것을 느낄수가 있다.
조금은 특이한 ,그러나 정다운, 그러나 범상치 않은 그의 멘트가 가끔은 박장 대소하게 한다.
|
|
아내를 사랑하므로서 평화로운 가정을 유지하는 그에게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바로 인간미,의리,리더로서의 책임감, 록커의 자존심이 그의 카리스마이다.
그리고 진정한 가족에 대한 책임과 애정이 그의 음악의 원천이다.
5. 고졸의 그가 음악으로 인정받는 천재성이 통쾌하다.
* 이미지: 다음 지식에서 발췌했습니다.
공부를 하지 않고 학교는 밥먹듯이 빠지는 학생도 다른 재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롤모델이 돼주어서 고맙다.
인생을 가다가 한 두번 실패를 해도 다시 일어 서서 가다보면 장거리 경주인 인생의 승리자도 될 수가 있다.
우리가 김태원에 열광하는 것은 바로 [대리희망]과 [대리 만족]때문이 아닐런지.
우리가 사는 세상에는 한 두번 이상 실패를 한 사람들이 더 많기 때문이다.
나도 언젠가 [다시 부활하리라]..이런 희망을 주고 있으니까 김태원이 좋은 것이고 인기가 있는 것이다.
6. 김태원에게 바라는 것
*음악적인 천재는 창작에 몰입을 하느라고 술,담배가 심해서 건강이 급속도로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
이제 록 그룹[부활]도 부활했으니 록의 전설 답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주옥같은 노래를 계속 배급해 주길 바란다.
[부활의 리더 김태원답게 팬들 앞에 오랫동안 있을 의무가 있다]
제발, 국민 약골이 컨셉이었으면 좋겠다.
김태원씨부인은 필리핀의 집만 별장 같이 꾸며 놓지 말고 남편이 쉬는 한국의 집도 아늑하고 외롭지 않게 꾸며 보여주기를 원한다.
물론 필리핀이 한국보다 물가가 싸다지만 남편의 오피스텔의 모습은 너무 허술하지 않은가?
김태원의 건강이 좋아야 가족의 행복도 유지될 것이다.
**연예계의 기인 5인방을 김태원, 윤도현, 강산에, 김C, 김흥국으로 생각한다.
이들이 모두 고졸인게 기분이 좋고 ,의리가 있고,자기일에 성실하고 좋은 아내가 있는 가정이 있다.
이사회의 비주류였던 그들의 성공속에서 우리도 희망을 가져 볼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연예인은 공인이라고 생각한다.
연예인들은 자기인생을 더욱 조심스럽고 행복하게 만들어 가야한다.
그대들은 수많은 사람들의 우상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