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준의원은 S B S 체인지에 출연 할 것을 권유합니다.
정몽준 의원이 시내버스 요금을 70원이라고 말해서 인터넷 검색어로 등장 했습니다.
사실 서민의 생활이라고는 해보지 않은 사람의 당연한 발언 일지도 모릅니다.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할 생각으로 울산이 아닌 서울에서 출마 한 것으로 믿겠습니다.
국민의 애환과 실생활을 정확히 파악을 해야 현실적인 정치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미 얼굴이 전국적으로 알려 졌기 때문에 자유롭게 세상을 돌아 다니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게 좋은 방법이 떠 올랐습니다.
마침, S B S 방송에서 [체인지]라는 오락 프로가 있는데 전혀 다른 사람으로 분장을 하고 가족이나 친구들을 속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름다운 부인과 함께 다른 사람으로 [체인지]해서 재래 시장, 백화점, 마트, 지하철, 버스, 기차등을 타고 세상을 경험 해 보십시요.
왜 [촛불 집회]를 하는지. 이명박 정부에 대한 반응이 어떠 한지 , 몸으로 직접 체험해 보시면 앞으로 정치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꼭 방송이 나가지 않더라도 [체인지] 프로그램같이 변신을 해서 평범한 사람들의 육성을 직접 들어 보십시요.
꼭 가보실 곳은 [기사 식당],[1,000원짜리 김밥체인집],[촛불 집회]. [재래 시장],[무료 급식소],[지하철],[버스],[대학교],[놀이 동산] .......줄서서 먹는 [칼국수집],[청계산 등산]등입니다.
특히 낮 2,3시의 [지하철]을 꼭 타 보십시요.
장수 사회의 노인 문제의 심각성을 느끼 실 겁니다.
[지하철 ]환승 마지막 차를 타 보십시요.
그들과 환승역에서 같이 뛰면서 기다리고 있는 [지하철]을 타 보십시요.
막차는 모두 젊은이들로 가득합니다.
저는 정몽준의원의 지혜와 정치성을 모릅니다.
그러나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명박 대통령을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아니, 투표 날 출장 중이라서 투표를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우리 나라의 대통령이 되신 분이기에 예우를 다해서 대접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이제 첫 발을 내딛은 새 정부가 할 일이 많습니다.
저는 정치는 잘 모릅니다만 퇴근이 늦어서 자주 타는 택시 기사님들에게 들었는데 이명박대통령께서 정몽준 의원을 신뢰 한다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정치와 사업의 공통점은 참모와 측근을 잘 만나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정몽준 의원님은 [체인지]해서 세상속으로 한번 뛰어 들어가서 서민의 소리를 들어야 정치로 성공 할 것같아서 의견을 드립니다.